LG Optimus LTE II 개봉기

IT 2012. 6. 26. 20:43 Posted by GGang'S

 

요즘 가성비 대세(?)인 옵티머스 LTE II !!!


곧 있을 택배대란을 앞두고 다행히 하루만에 잘 도착했네요~

박스에 포장되서 잘 도착했습니다

박스 안에 올레 종이가방으로 한번 더~!

 옵티머스 LTE II 와 LTE WARP 유심 카드입니다.

앞선 박스에 다 들어 있을 줄 알았는데, 박스가 하나 더 들어있네요..

생각보다 상당히 고급스런 박스에 들어있습니다.

박스 개봉해보니 딱 보이는 옵티머스 LTE II !!!

예전 뉴초콜렛폰을 연상하게 하고, 최근의 프라다폰과 비슷한 디자인이네요..

뒷면은 무광제질로 케이스 없이도 부담없이(?) 들고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

차량용 NFC Tag와 올레 2만원 쿠폰과 설명서 들어있구요~

밑에 서랍식 박스 여니깐 배터리랑 충전기가 들어있네요..

박스에 신경 많이 쓴 듯한 느낌입니다

나머지 구성품들입니다.

케이블, 이어폰, 충전거치대, 배터리2개, 충전기 순입니다.

마지막으로 3G 끝판왕 갤2와의 액정 밝기 비교입니다.

갤2가 양품이었던지, 화면상으론 큰 차이가 없어보이네요...만..

 
실제로 봤을 땐 역시 IPS라는 생각이 드네요..
 
2세대 LTE폰 한번 즐겨봐야겠습니다 ^^